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 큐레이코리아(주) 강종식 대표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 큐레이코리아(주) 강종식 대표
“모든 가족들이 행복하게 웃는 그날까지!”
  • 김재윤
  • 승인 2016.04.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큐레이코리아(주))

(내외통신=김재윤기자)봄이 짧아지면서 일교차가 커지고 있다. 큰 일교차는 사람의 신체 면역력을 떨어뜨려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을 높인다. 이러한 건강 밸런스를 잡아주는 획기적인 제품이 건강팔찌다. 이미 해외에선 많은 인기를 누리며 건강용품으로 자리 잡은 건강팔찌가 우리니라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가장 최근에 관심을 끌고 있는 큐레이코리아의 건강팔찌는 특수한 금속을 이온화하는 기술로 우리 몸에 직접 닿아 반응 하는 일종의 기(氣) 제품이다. 고객의 웰빙 생활 지향에 도움을 주고 싶다는 강종식 대표를 만나 큐레이만의 차별성 및 목표를 들어보았다.

 

건강한 삶을 위한 건강한 팔찌

강 대표는 “‘기’는 생명현상을 유지시켜주는 에너지입니다. 음과 양의 ‘기’가 균형을 올바르게 잡아줘야 몸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게 되죠. 우리의 몸에는 총 14군대의 자오선이라 불리는 곳을 통해 계속해서 자연적인 에너지가 공급됩니다. 그 자오선에는 대략 360 군대의 침술 포인트가 있으며 제대로 맞춰 진다면 우리 몸의 에너지는 좋은 방향으로 다시 회복 됩니다. 하지만 정확한 지식 없이 아무 제품이나 사용한다면 오히려 해가될 수 있죠. 친환경적 바이오 메탈 금속으로 만들어진 큐레이 제품으로 미세한 생체전류의 원활한 흐름을 통해 우리 인체의 약해진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돕고 넘치는 '기'를 잡아줌으로서 생체에너지를 활성화하는 것이 균형 잡힌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입니다”라고 말하며 지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는 건강팔찌의 기능을 말했다.

 

 

     
 

한국인의 자부심,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기술력

현재 큐레이코리아의 건강팔찌는 다양한 모양과 기능으로 해외는 물론 국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인기비결에 관해 “저희 큐레이 제품은 양자 물리학에 의한 바이오 메탈 기술에 의거, 전기가 잘 흐르는 금속에 특수 이온아이즈를 처리한 친환경적 바이오 메탈 금속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온아이즈를 처리한 이 금속은 아주 미세한 전류를 가지게 되고 이러한 미세 전류는 우리 신체를 자극 시켜주어 ‘기’ 흐름을 잘 흐르도록 도와주게 되죠. 해외에서 한국인으로 창업,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의해 현재 500만개 이상 판매기록과 20년 이상 지속적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에서 유명인들이 착용하여 주목받으며 건강팔찌의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죠. 또한 다양한 임상 실험의 결과를 한국정신과학학회 2010 추계논술대회 논문집과 아주대학교 응용미약자기에너지학회지에 발표하여 효능을 입증 받고 있습니다”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기업

평균수명 100세를 바라보는 시기에 우리는 보다 나은 삶의 질과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있다. “고객에게 건강한 ‘기’ 순환 제품으로 고객 건강에 일조 할 것”이라며 “현재 큐레이 제품 중 티타늄클래식프리미엄 제품은 독일디자인 상품으로 내구성이 강합니다. 주름 마감처리를 하여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며 큐레이의 이온아이즈 효과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제품이죠. 가볍고 견고하여 국내·외로 인기몰이중입니다. 현재 국내에 이온아이즈 기계 수입과 더불어 한국적 특성에 맞는 디자인 및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양자물리학에 의한 전기, 전자, 금속 등의 바이오메탈분야의 연구에 더욱 몰두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지키며 행복한 삶을 사는 것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다짐했다.

Feel Better, Live Better을 추구, 한국에서 개발한 건강 팔찌를 세계로 수출하여 고객감동과 행복을 실천하고 싶다는 강종식 대표의 바람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