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이 한자리에~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이 한자리에~
㈜농협유통, 만감류 첫출하 최대 30% 할인~
  • 민준상 기자
  • 승인 2016.12.08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서울시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제주도와 충북 충주에서 생산한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 등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농협하나로마트)

(내외통신=민준상 기자)농식품전문매장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김병문)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첫출하된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 등 국산 만감류를 선보였다.

국산 만감류는 수입산 오렌지에 비해 풍부한 단맛에 적당한 신맛까지 갖춰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고 껍질이 얇아 어디서든 손쉽게 까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양상에 있어서도 비타민C가 가득 들어있고 다른 감귤에는 없는 베타크립토크산틴이 있어 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한라봉은 청견과 폰캉을 교배시킨 품종으로 단맛이 강하고 과육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고, 천혜향은 밀감류와 오렌지류를 교배시켜 만든 품종으로 껍질이 얇고 당도가 좋다.

또한, 레드향은 한라봉과 서지향을 교배시켜 만든 품종으로 붉은 빛을 띠고 당도가 높고 과육이 부드러우며, 황금향은 한라봉과 천혜향을 교배시켜 만든 품종으로 당도는 다른 만감류보다 낮은 편이지만 특유의 향기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우리 땅에서 생산되는 국산 만감류는 밀감의 단맛과 오렌지의 신맛이 함께 잘 어우러져 우리의 입맛에 잘 맞기 때문에 많이 사드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 등에서는 매대한정으로 레드향(3kg)44,000→26,800원, 황금향(3kg)30,800→24,800원, 천혜향(3kg)44,000원, 한라봉(3kg)4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