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진주박물관,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실시
국립진주박물관,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실시
  • 정병기 기자
  • 승인 2017.01.1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진주박물관(관장 최영창, 이하 박물관)은 오는 13일(금)과 25일(수) 행사를 시작으로 2017년 상반기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사진제공=진주 박물관)

(내외통신=정병기 기자)국립진주박물관(관장 최영창, 이하 박물관)은 오는 13일(금)과 25일(수) 행사를 시작으로 2017년 상반기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올 상반기 문화체험은 경남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인들을 초대해 그들의 이야기를 박물관에서 버스킹(거리공연) 형태로 들어보는 'Hello! Jinju 박물관 버스킹, 말할 거리'와 공예품 만들기 '마음에 꽃 담다, 꽃 누르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요프로그램인 ‘Hello! Jinju 박물관 버스킹, 말할거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박물관 야간개장 시간에 맞춰 오후 5시30분부터 7시까지 박물관 기획전시실 앞에서 열린다.

금요프로그램인 ‘마음에 꽃 담다, 꽃 누르미’는 매월 둘째 주 및 문화주간 금요일(월 2회) 오후 4시30분부터 6시까지 감각 체험실에서 진행된다.

'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체험'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두 프로그램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수요프로그램은 사전 접수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금요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15명을 모집한다. 금요프로그램 접수는 매월 둘째 주 진주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문화체험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안내는 국립진주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기획운영과(☎055-740-0620)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