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했던 아이유, 장기하와 결별
"나는 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했던 아이유, 장기하와 결별
  • 최유진 기자
  • 승인 2017.01.23 20: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공개연애를 인정한 가수 장기하와 아이유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를 인정했다. (사진=내외통신DB)

(내외통신=최유진 기자)2015년 공개연애를 인정한 가수 장기하와 아이유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를 인정했다.

장기하 소속사인 두루두루amc 관계자는 “아이유와 최근 결별했으며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구체적인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일이라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또 아이유의 소속사인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아이유와 장기하가 최근 결별했다”며 “결별 이유는 개인 사정이라 밝히기 어렵다

장기화와 아이유는 지난 2013년 10월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로부터 2년 뒤인 2015년 10월 교제 사실을 첫 공개했다.

한편 장기하는 지난해 장기하와얼굴들 4집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발매 후 전국 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아이유는 지난해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고려 여인 해수 역으로 출연했다. 최근 해외 단독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친 뒤 새 음반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혹한기에는 그저 냉수마찰이 짱 2017-01-23 21:07:26
아이유 한테 장기하 저늠아는 삼촌이지 오빠가 아니다 무슨 오빠가 12살 차이가나냐; ㅋㅋㅋ 삼촌이지 근대 기사제목 졸라 빵터졌네; 좋은날 을 이렇게도 써먹는구나 ㅋㅋㅋ 아이유 가 근데 인간적으로다 졸라게어림; 아마 이게 결별에 원인일듯하다. 열애하는동안 아이유 삐질때마다 장기하 저늠아가 어루고 달랬을 거 생각해보니 그상황이 재밌었겠네 ㅋㅋㅋ 삼촌이 조카 달래기 ㅋㅋㅋ 아이유 힘내라 ㅋㅋㅋ 인생이란다 그런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