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 젯, 비즈니스제트 오퍼레이터 스타 퍼포머 상 수상
비스타 젯, 비즈니스제트 오퍼레이터 스타 퍼포머 상 수상
  • 정옥희 기자
  • 승인 2017.02.0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최초의 유일한 글로벌 개인 비즈니스 제트기 항공사인 비스타젯(VistaJet)은 상하이에서 진행된 Hurun Research Institute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시상식에서 다시 한 번 비즈니스제트 오퍼레이터 스타 퍼포머(Business Jet Operator Star Performer) 상을 수상했다. (사진=내외통신DB)

(내외통신=정옥희 기자)중국 최초의 유일한 글로벌 개인 비즈니스 제트기 항공사인 비스타젯(VistaJet)은 상하이에서 진행된 Hurun Research Institute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시상식에서 다시 한 번 비즈니스제트 오퍼레이터 스타 퍼포머(Business Jet Operator Star Performer) 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2017년 Hurun 중국 명품 소비자 설문조사 보고서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Hurun Research는 올해까지 13년 연속으로 명품 섹터에 대한 벤치마크로 간주되는 중국의 가장 부유한 사람들의 브랜드 선호도, 소비습관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수상을 선정하기 위해 Hurun Research Institute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고액자산가들 중 449명을 만났으며, 이들은 자신의 개인적 경험을 바탕으로 투표했다.

각 투표자는 1천만 위안을 초과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거에 개인 전용기를 이용해 출장을 다녀온 경험이 있다. 항공 부문 후보들은 고객 서비스, 전세계 운행범위 및 기내 고객경험 등의 광범위한 통계 지표를 기준으로 평가됐다.

VistaJet은 최근 수 년간 전세계 및 아시아 지역에서 탄탄한 성장률을 기록했다. 자사의 항공기는 2013년의 32대에서 현재 71대로 증가했으며, 전세계 90% 이상의 지역을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다.

유럽 및 미국에서 아시아로 운항하는 자사 비행기의 수는 2016년 상반기에 세 자릿수 증가했으며, 특히 대중화권의 인기가 높았다. 중국 전용 등록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는 VistaJet은 Apex Air와 제휴를 통해 중국 내에서 운항할 수 있는 몇 개의 국제 항공사들 중 하나이다.

VistaJet은 업계에서 가장 훌륭한 기내 스탠다드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이는 개인 전용기의 공간 및 편의성보다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이다.

객실 온도에서부터 기내식, 칵테일 메뉴, 기내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운항 중 모든 서비스를 개인별로 맞춤화할 수 있다. 모든 항공기는 완벽한 사무실, 맞춤형 스카이슬리퍼(Skysleeper) 매트리스 및 캐시미어 담요를 제공하며, British Butler Institute의 교육을 받은 승무원들이 탑승객들을 환영한다.

아시아 지역의 경쟁업체에 비해 VistaJet의 핵심 차별 요인 중 하나는 자사 고유의 비즈니스 모델에 있으며, 이에 힘입어 자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연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운항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며, 포지셔닝 수수료도, 자산 리스크도 부담할 필요가 없다. 항공기 수의 확대에 투자해왔기에 자사는 그 어떠한 경쟁 업체도 제공할 수 없는, 지속적으로 업계 최고 위치를 고수하는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마스 플로어(Thomas Flohr) 설립자 겸 회장은 “중국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기 때문에 Hurun Research Institute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시상식에서 다시 한 번 비즈니스제트 오퍼레이터 스타 퍼포머 상을 수상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그는 "우리는 꾸준한 서비스가 아시아 시장에서 중요하다는 점을 알고 있다“면서 ”바로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항공기와 서비스에 꾸준히 투자해왔으며, 그 결과 우리 항공기는 모두 동일한 외관과 느낌을 가질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상하이에서 런던, 뉴욕에서 도쿄, 그 어디로 가든 상관없이 높은 수준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경쟁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서비스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