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자비아로마’, 스콧슈만 콜라보레이션 슈즈 단독 출시
‘루이자비아로마’, 스콧슈만 콜라보레이션 슈즈 단독 출시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7.02.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콧슈만(좌)와 안드레아 판코네시(우) 루이자비아로마 대표(사진제공=루이자비아로마)

(내외통신=김민아 기자)이탈리아의 럭셔리 온라인 편집샵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가 세계적인 패션 사진작가 스콧 슈만(Scott Schuman)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스트리트 패션 블로그 ‘더 사토리얼리스트(thesartorialist.com)’의 운영자이자 유명 사진작가인 스콧 슈만은 이태리 슈즈 브랜드 ‘수톨 만텔라시(Sutor Mantellassi)’와의 협업을 통해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THE SARTORIALIST X SUTOR MANTELLASSI’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세련된 도시 감성이 묻어나는 심플한 디자인에 측면에는 다양한 컬러의 스웨이드 밴드를 가미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100%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용 5가지 디자인과 여성용 1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THE SARTORIALIST X SUTOR MANTELLASSI’ 컬렉션은 루이자비아로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한편,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루이자비아로마는 500 여 디자이너 브랜드의 남녀 의류, 슈즈, 액세서리, 키즈, 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편집샵으로 월 방문객이 500만명에 달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오는 3월에는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해 루이자비아로마 대표 ‘안드레아 판코네시’가 방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