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스, '별별마스크' 영상 공개...오는 13일과 16일 나머지 영상공개
오리진스, '별별마스크' 영상 공개...오는 13일과 16일 나머지 영상공개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7.03.0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가 배우 김정민이 참여한 ‘별별마스크’ 영상을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제공=오리진스)

(내외통신=김영권 기자)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가 배우 김정민이 참여한 ‘별별마스크’ 영상을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오리진스가 새롭게 공개한 이번 영상은 상황별, 고민별로 골라쓰는 다양한 16가지 별별마스크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리지널 스킨 마스크, 드링크업 나이트 마스크, 리츄얼리티 마스크를 포함하는 총 3편으로 제작되었다.

오리진스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해 온 김정민은 이번 별별마스크 영상을 통해 1일1팩을 실천할 만큼 마스크 마니아임을 밝혔다.

오리진스의 첫번째 영상에서 김정민은 완벽한 메이크업의 비밀병기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는 오리지널 스킨 마스크(75ml 기준, 2만 9천원대)를 선보였다.

아름다운 피부는 건강한 수면에서부터 나온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두번째 드링크업 나이트 마스크(75ml기준, 2만 9천원대) 영상에서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그녀만의 수면 마스크 활용법을 선보인다.

끝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리츄얼리티 찻잎가루 마스크(45g, 4만 5천원대) 영상에서는 찻잎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에 도전하는 그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리진스는 지난 6일 오리지널 스킨 마스크 영상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13일, 20일에 순차적으로 나머지 두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별별마스크 영상은 오리진스 코리아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리진스는 오는 3월 16일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스토어에서 김정민과 함께 뷰티 토크쇼를 진행 예정으로, 그녀만의 특별한 마스크 활용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