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복순이할배>, 김이삭,김연준 등 캐스팅 발표
뮤지컬 <복순이할배>, 김이삭,김연준 등 캐스팅 발표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7.03.22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마이더스손이 오는 5월5일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복순이할배> 캐스팅 명단을 발표 했다. 이날 명단에는 김이삭,이태오,이재욱,장은철,김연준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제공=(주)마이더스손)

(내외통신=김영권 기자)(주)마이더스손이 오는 5월5일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복순이할배> 캐스팅 명단을 발표 했다. 이날 명단에는 김이삭,이태오,이재욱,장은철,김연준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중에서 특히 김이삭과 김연준의 출연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이삭은 뮤지컬 <엘리자벳에> 루돌프황태자 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복순이할배에서는 조태수와 정만석 1인2역을 맡았다. 1986년생으로 동아방송예술대학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김이삭은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여성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 같은 역할에는 <빨래><헤이자나>의 이태오,<끝이좋으면다좋아><매의아들>의 장은철등 매력남의 무대를 만날수있다.

김연준은 마음이 넓고 진정으로 사랑의의미를 아는 남자를 찾고있는 심지혜 역과 복순이할배의 첫사랑인 심복순 1인2역에 캐스팅되었다.

김연준은 그동안 투아이즈 1집 까불지마,2집 슈팅스타 의 활동과 히든싱어 아이유편에서 공동 준우승 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함부로애틋하게 ost 살수있다고 등의 활동으로 미모와 가창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차세대 뮤지컬 스타 허은미와 안상은도 같은 역할로 출연한다.허은미는<그여름동물원><총각네야채가게>,안상은 은<베어더뮤지컬><파리넬리>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복순이할배역에는 <영웅을 기다리며> 에서 이순신역 으로 연기내공을 보여준 정동진과 <디스라이프><당신만이>의 김시권, 드라마<사랏과전쟁>뮤지컬<내아내에게 애인이 있다>의 이재욱 등 실력파 배우들이 모였다.

뮤지컬 복순이할배의 제작프로듀서 손남목은 “공연이 끝나기전 까지 웃음과 공감이 함께 할 것”이라며 “공연이 끝나기 전 갑작스레 흐르는 눈물을 발견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정말 좋은 작품을 만났고 좋은배우들을 만나서 최고의 기분”이라며 “특히 작품을 쓰고 연출하는 박정우 는 내가 만나본 가장 천재 연출가다. 분명 소극장 뮤지컬의 새로운 신화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알고자 하는 젊은이들에게 이 괴팍한 할배가 전해주는 뮤지컬 <복순이할배>는 오는 5월5일부터 대학로 두레홀4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