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유선, OCN 드라마 <구해줘> 출연 확정
배우 윤유선, OCN 드라마 <구해줘> 출연 확정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7.04.09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윤유선이 오는 7월 ‘OCN’에서 방송되는 사이비 스릴러드라마 <구해줘>에서 엄마 ‘김보은’ 역 출연을 확정 지었다. (사진제공=BF엔터테인먼트)

(내외통신=김영권 기자)배우 윤유선이 오는 7월 ‘OCN’에서 방송되는 사이비 스릴러드라마 <구해줘>에서 엄마 ‘김보은’ 역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인 BF엔터테인먼트는 “윤유선이 OCN 드라마 <구해줘>의 출연을 확정했다”면서 “이 드라마를 통해 평범한 엄마에서 강인한 모성애까지 폭넓은 연기 세계를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유선은 극중에서 이란성 쌍둥이인 상진, 상미의 엄마 ‘김보은’ 역을 맡아 가족을 지키지 못한 죄책감으로 몸과 마음이 피폐해지고, 결국 가족들과 함께 사이비종교 단체에 들어가게 된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자신의 딸을 구해내기 위해 목숨을 걸고 대항하는 강인한 모성애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드라마에서 윤유선은 옥택연, 서예지, 조성하, 조재윤, 박지영, 이다윗, 우도환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구해줘>는 어느 날 골목에서 마주친 한 여자로부터 ‘구해줘’라는 말을 듣게 된 네 명의 백수청년들이 한 여자의 외침을 외면하지 않으면서 일어나게 되는 본격 사이비 스릴러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다음 웹툰에 연재 되었던 조금산 작가의 ‘세상 밖으로’를 원작으로 제작되며, <미생> <시그널>을 만든 이재문 대표의 제작사 히든시퀀스의 창립 작품이다.

<구해줘>는 정이도 극본, 김성수 연출로 오는 7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