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복순이할배> 투표참여 50% 이벤트, "제발 투표 하거래이"
뮤지컬 <복순이할배> 투표참여 50% 이벤트, "제발 투표 하거래이"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7.04.17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5일 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복순이할배>(연출:박정우)가 5월9일 대선 때 투표한 사람에 한해 50% 할인 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주)마이더스손)

(내외통신=김영권 기자)오는 5월5일 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복순이할배>(연출:박정우)가 5월9일 대선 때 투표한 사람에 한해 50% 할인 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9일 제발 투표 하거래이.하면서 할배씀’ 이라는 투표캠페인 포스터가 각종 sns에서 뮤지컬 팬들에게 참신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복순이할배>는 산전수전 다겪은 할배가 사랑에 대해서만은 답답하기만 한 태수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전해 주는 내용으로 지난해 2월에 대학로 두레홀3관에서 3주간 전회 매진의 기록을 세운 소극장 뮤지컬로는 보기드문 성공작이다.

뮤지컬 <복순이할배> 출연배우 김이삭은 뮤지컬 엘리자벳에 루돌프황태자 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복순이할배에서는 조태수와정만석 1인2역을 맡았다.그는 1986년생으로 동아방송예술대학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김이삭은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여성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 같은 역할에는 <빨래><헤이자나>의 이태오,<끝이좋으면다좋아><매의아들>의 장은철등 매력남의 무대를 만날수있다.

또 김연준은 마음이 넓고 진정으로 사랑의의미를 아는 남자를 찾고있는 심지혜 역과 복순이할배의 첫사랑인 심복순 1인2역에 캐스팅됐다. 김연준은 그동안 투아이즈 1집 까불지마,2집 슈팅스타 의 활동과 히든싱어 아이유편에서 공동 준우승 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함부로애틋하게 ost 살수있다고 등의 활동으로 미모와 가창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특히 차세대 뮤지컬 스타 허은미와 안상은도 같은 역할로 출연한다. 허은미는<그여름동물원><총각네야채가게>,안상은은<베어더뮤지컬><파리넬리>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복순이할배역에는 <영웅을 기다리며> 에서 이순신역 으로 연기내공을 보여준 정동진과 <디스라이프><당신만이>의 김시권,드라마<사랑과전쟁>뮤지컬<내아내에게 애인이 있다>의 이재욱 등 실력파 배우들이 모였다.

제작프로듀서 손남목은 “5월9일날 젋은 뮤지컬 팬들이 꼭 투표 참여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할인이벤트를 실시 한다”면서 “투표하신 후 가족들과 같이 대학로 한번 나와보세요. 대학로에는 정말 좋은 공연들이 너무많거든요”"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복순이할배는 5월5일부터 12월31일까지 대학로 두레홀4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