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성공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주)신화경제연구소 신화선 대표
부동산 투자 성공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주)신화경제연구소 신화선 대표
분양가는 낮게, 수익률은 높게 ‘고객만족 실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화경제연구소 신화선대표
(주)신화경제연구소는 부동산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26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동산개발과 컨설팅에서 빛을 발하고 있으며 실패하지 않는 투자의 대표적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 TV 방송 출연과 대면 상담으로 신뢰 형성
㈜신화경제연구소는 고객과 시행, 시공자와 직접거래를 통해 저렴한 부동산 분양을 실현하고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APT, 오피스텔, 상가, 다세대, 도시형생활주택 등 시행, 시공, 직접분양을 통해 도매형식의 새로운 트랜드를 실현하고 서울시 도시관리계획에 따른 중심지와 수도권유망지에 중점 선행투자로 투자수익을 높이고 있으며 전국 유망지역으로 사업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 부동산 전문 TV 방송 출연을 통해 전화 문자 인터넷 대면상담을 함으로써 부동산 관련 고민해결사로 컨설팅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동산세무, 법률, 시세, 전망 등 부동산재테크와 투자 부분에서 믿음직한 가이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주 무료세미나를 열고 부동산 시장전망과 지역, 종목의 투자방향성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감동경영과 고객신뢰경영이 성공비결
신화선 대표는 고객감동경영과 고객신뢰경영이 최우선이라는 신념과 경영철학을 한결같이 지켜왔으며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으로 지금의 신화경제연구소를 일구어냈다.
“기업의 지속발전을 가능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원동력은 고객감동경영과 고객신뢰경영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답은 고객에게 있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고 스스로 고객이 되어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지역에 대한 정확하고 디테일한 정보를 확보하고 고객에게 미리 선점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결과 약 1만여명의 고객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신화선대표가 직접 시행하는 지역은 분양과 동시에 올분양을 기록하며 준공시에는 고객들의 투자수익이 바로 실현되면서 재투자비율이 80%에 육박하고 있다.
“지금까지 1만5천여명에 달하는 고객들과 일대일 무료대면 상담을 통해 섬세한 투자컨설팅을 진행해왔는데 진심과 정성을 느끼고 다시 찾아주는 고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듯 끊임없는 고객들과의 호흡이 재투자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일회성 만남에 그치는 타업체들에 비해 경쟁력이 높아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신화선 대표이사는 다년간의 부동산 방송을 통해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매주 세미나를 운영함으로써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중심에서 앞선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기존 고객들과의 정기적인 미팅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또 부동산, 부동산 세금 등 관련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부동산 경력 26년차인 지금도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으며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위해 바쁜 시간 속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신화선 대표이사는 다년간의 부동산 방송을 통해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매주 세미나를 운영함으로써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중심에서 앞선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기존 고객들과의 정기적인 미팅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 위한 나눔경영 실천
신화선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한편 세상과 나누는 삶을 실현하고 있다.
또 고객과의 미팅 중 현실적으로 안타까운 고객의 경우 수수료 없이 컨설팅을 해주거나 직접 분양하는 물건은 분양가를 더 낮추어 공급해 주기도 한다.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저렴하게 공급하면서도 주택의 시공에 있어서는 고객의 마음으로 철두철미하게 챙기는 고집스러움을 지켜가고 있다. 고객이 미처 알지 못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주의를 기울이며 꼼꼼하게 공사를 진행한다.

직원과의 소통으로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 형성
신화선 대표는 고객뿐만 아니라 직원들과의 만남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고 있다. 직원들이 회사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것이다.
직원 모두가 CEO 마인드와 주인의식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다보니 자연스레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로 이어지고 있으며 또 하나의 중요한 성공 포인트가 되고 있다.
신 대표는 무엇보다 직원들이 미래의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직원가’라는 제도를 두어 직접투자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다 보니 남들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내고 있으며 같이 살아가는 가족처럼 한마음 한뜻이 되어 회사를 키워나가는데 같이 힘을 모으고 있다.

부동산 옥석 가리기 위해서는 전문가 상담과 조언 필요
신화선 대표는 부동산 투자로 성공하는 법, 실패하지 않는 투자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정확한 진단이 있어야 처방이 확실한 것처럼 투자자의 올바른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투자방향을 정하고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성공하는 투자, 실패하지 않는 투자가 되려면 반드시 전문가의 상담과 조언을 듣고 접근하시는 것이 좋으며 옥석을 직접 공급하거나 또는 옥석을 가릴 수 있는 전문가를 곁에 두어서 현명한 투자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신화경제연구소는 부동산 개발력과 서비스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믿고 찾는 국내 최고 부동산종합컨설팅기업을 목표로 큰 발걸음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