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4일 ‘육포데이’ 맞아 이벤트 열린다
6월4일 ‘육포데이’ 맞아 이벤트 열린다
샘표, 질러 페이스북에서 육포 댓글로 남긴 30명에게 육포 증정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7.06.0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의 스트레스 킬러 질러가 6월4일 ‘육포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행사를 마련한다.<사진제공=샘표>

샘표의 스트레스 킬러 '질러(Ziller)'가 6월4일 ‘육포데이(6.4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행사를 마련한다.

육포데이는 숫자 6(육)과 4(four, 포)를 조합한 것으로, ‘육포’를 연상케 한다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질러는 오는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zillerzzang)에서 ‘6.4데이 주인공은 나야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한입 포크, 치즈 품은 비프, 한입 화끈한 치킨 등 질러 육포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명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자신이 선택한 육포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13일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 할인과 추가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오는 7일까지 대형 할인마트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질러 전 품목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편의점에서는 6월 한 달간, 질러 육포 두 개를 구입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질러는 엄선한 재료와 품질,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유쾌한 마케팅으로 육포시장 내 시장 점유율 1위(링크아즈텍 기준, 2016년 9월)를 지키고 있다.

차별화된 원재료와 다양한 맛의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며, 취향에 따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질러는 ‘부드러운 육포’, ‘갈릭바베큐육포’, ‘치즈품은 비프’ 등 쇠고기 육포 5종 외에도 ‘직화육포’, ‘한입포크’ 등 돼지고기 육포 4종, 닭고기 육포인 ‘한입 화끈한 치킨’ 1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육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