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여사 정애연, 카라멜ENT와 전속계약 체결
서여사 정애연, 카라멜ENT와 전속계약 체결
대표와 13년째 특별한 인연 … 과거 매니저와 의리 지켜 카라멜ENT 行!
  • 김한솔 기자
  • 승인 2017.06.14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라멜ENT와 전속계약한 배우 정애연 (사진 제공 = 카라멜ENT)
(내외통신=김한솔 기자) 배우 정애연이 매니지먼트사인 카라멜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카라멜ENT 측은 “배우 정애연이 과거 황주혜 대표가 매니저를 하던 시절 처음 담당한 배우였다”면서 “특별한 인연이 13년째 이어져 이번 전속 계약 체결까지 성사됐다”고 밝혔다.
 
정애연은 그간 다수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온 배우로, 지난 4월 종영한 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는 화려한 화술에 정치력까지 겸비한 팜므파탈 서여사 역으로 열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큰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에서 풍기는 도회적인 이미지로 사랑 받아왔으며 작품마다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정애연은 새 소속사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 속에서 배우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카라멜ENT 황주혜 대표는 “의리를 지켜준 정애연 배우에게 고마운 마음이다. 배우가 향후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계약 체결이 앞으로의 인연을 이어감과 동시에 서로에게 새로운 도약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깊은 인연으로 맺어진 이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