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 송혜교, 오는 10월 31일 결혼
송중기 ∙ 송혜교, 오는 10월 31일 결혼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이 현실 부부로...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7.07.0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송혜교 인스타그램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맺어진 송송 커플, 송중기(32)와 송혜교(35)가 10월 31일 결혼한다.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2월부터 4월까지 인기리에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그 때마다 부인해오다 5일 전격 결혼을 발표, 톱스타 부부로 거듭나게 됐다.

한편, KBS 드라마 채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을 이어준 드라마 '태양의 후예' 긴급편성 소식을 알렸다.  KBS 드라마채널은 5일 오후 1시부터 '태양의 후예' 1회부터 8회까지 연속방송하며, 6일 오후 2시 10분부터 9회부터 16회까지 방송할 예정이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입니다.

먼저 배우 송중기, 송혜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