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전람, ‘제14회 미베 태교콘서트’ 개최
미래전람, ‘제14회 미베 태교콘서트’ 개최
미베 베이비엑스포(8월 18일~21일, 일산 킨택스) 부대행사로 21일에 열려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7.07.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전람이 미베 베이비엑스포 부대행사로 오는 8월 21일 '제14회 미베 태교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미베태교콘서트 모습.<사진제공=미래전람>
(주)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제14회 미베 태교콘서트가 오는 8월 21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임산부 부부 600쌍을 초청, 태교콘서트 전문 프로앙상블 ‘Emotion Quartet(이모션콰르텟)’의 연주로 진행된다.

수도권 최대규모의 미베 베이비엑스포 부대행사로 열리는 '미베 태교콘서트'는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태교콘서트로서 임산부는 물론 남편, 뱃속의 아이까지 모두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10종 선물팩을 증정하고 콘서트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젖병소독기, 기저귀, 물티슈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으로 미베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내 이벤트-태교콘서트 신청게시판에서 신청 후 당첨자만 입장할 수 있다.

미베 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높은 퀄리티의 연주를 통해 임산부에게 편안하면서도 좋은 태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 가입시 무료입장할 수 있다.

미베 베이비엑스포 현장에서는 유모차·카시트를 비롯해 출산·육아용품, 영·유아식품, 등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분야의 유명 브랜드 제품이 전시되며, 매일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4일간 총 1,4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미베 태교콘서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베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http://www.babyexp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미래전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