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전라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역도대회 성료
제8회 전라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역도대회 성료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7.08.0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8회 전라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역도대회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한 박광혁,임기묘 선수(사진 왼쪽부터 박광혁 선수, 이병도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회장, 임기묘 선수) <사진제공=대한장애인역도연맹>
제8회 전라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역도대회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광양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29일 오전에 열린 개회식 행사에는 대한장애인역도연맹 이병도 회장, 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 정성만 상임부회장, 광양시장애인체육회 박종순 상임부회장, 전라남도장애인역도연맹 김경옥 회장외 연맹 임원 및 각 시도 선수단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병도 회장은 개회식에서 “꿈과 희망의 도시 전남 광양에서 역도 경기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이 오는 10월에 열릴 멕시코 세계선수권대회에 대비해 경기력을 점검하고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초석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장애인역도연맹과 전남장애인역도연맹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대한장애인체육회,전라남도,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 광양시 후원으로 열렸으며 전국 13개 시‧도에서 99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최우수선수상은 임기묘 선수(울산, 지적장애 여자일반부 –90㎏급)와 박광혁 선수(전남, 절단 및 기타장애 남자일반부 –88㎏급)가 차지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대한장애인역도연맹 MOU 체결기업 ㈜주방뱅크 강동원 회장이 주방용품을, ㈜푸드존(피자마루) 이영존 대표이사가 피자상품권을 후원해 대회장을 더욱 풍성하고 훈훈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