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 수험생 숙면 돕는 기능성 베개 출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 수험생 숙면 돕는 기능성 베개 출시
체형·환경 따라 사이즈 선택 및 높이 조절 가능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7.08.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침구전문업체 (주)이브자리가 수험생 숙면을 돕는 기능성 베개 '마르코빈즈'를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제공=이브자리>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수능을 100일 앞둔 수험생들의 숙면을 도와줄 기능성 베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브자리가 제안하는 수험생 숙면 베개는 ‘마르코빈즈'와 ‘시그니쳐 에어홀 필로우'로,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지지해줄 뿐 아니라 개인의 경추 높이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컨디션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르코빈즈’는 원형 파이프 소재의 기능성 베개로 일본과 한국에서 약 32만 개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일본의 속통 소재 기술과 국내 커버 제조 기술을 결합해 새롭게 출시했다.
머리를 부드럽게 지지해주면서 가볍게 마사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 5분할 구조로 제작돼 뒤척이거나 옆으로 누웠을 때도 편안한 수면을 돕고 통기성이 우수해 머리를 시원하게 해준다. 가격은 1, 2호 기준 21만 원.

‘시그니쳐 에어홀 필로우’는 컨디션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베개다. 1cm 두께의 핏업 시트 2장이 내장돼 있어 사용하는 침구 또는 본인의 체중에 맞게 목 부분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200개 이상의 에어홀이 여름철 수면 시 무더워지는 현상을 방지하며 머리와 목 굴곡에 맞게 메모리폼 형상이 부드럽게 변화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5만9천 원이다. 두 제품은 이브자리와 슬립앤슬립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브자리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수면 컨설팅을 진행해 상담 및 전문 측정 결과를 토대로 추천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개별 수험생에게 알맞은 수면 환경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