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추석 명절에 두루 쓰이는 실용적인 선물세트 출시
샘표, 추석 명절에 두루 쓰이는 실용적인 선물세트 출시
공기와 접촉을 차단하는 안심밀폐용기 도입한 제품구성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7.09.1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가 2017년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사진=샘표>

(내외통신=김재윤 기자)샘표가 2017년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샘표는 이번 2017년 추석 선물세트는 요리에 두루 쓰이며 명절 음식 맛을 살려주는 실용적인 제품들로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풍성한 명절 식탁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샘표 정성담은 S호’는 샘표 양조간장501을 비롯해 진간장 금F3, 요리에센스 연두, 참기름, 유럽 현지 직수입 폰타나 오일 등 요리에 꼭 필요한 알찬 제품들로 구성됐다.

샘표는 안심 밀폐용기를 적용한 참기름, 들기름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안심 밀폐용기는 사용 중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특수 설계로 산패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한 방울씩 조절되는 미세조절 캡으로 사용 시 흐르지 않아 깔끔하고 낭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대표상품인 ‘샘표 일편단심 참기름∙들기름 세트 1호’는 참기름 200ml 2개, 들기름 200ml 1개로 구성됐다.

샘표는 색다른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순작 원물차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헛개, 비수리, 연근, 우엉, 도라지, 생강 등 갈지 않은 원재료를 그대로 섞어 맛과 향이 그윽하다.

‘순작 원물차 이야기 1호는 연근우엉차, 도라지생강차, 헛개비수리차가 각 1개씩 들어있어 다양하고 건강한 차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샘표의 선물세트는 가성비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선물세트에도 실용성과 실속이 강조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합리적이면서도 가정 내 사용 빈도가 높은 제품들로 기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