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듀오 '볼빨간 사춘기' 음원차트 장악
여성듀오 '볼빨간 사춘기' 음원차트 장악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7.09.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쇼파르 뮤직>
(내외통신=여성욱 기자)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보컬 안지영, 기타·서브보컬·랩 우지윤)가 지난 28일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 을 전격 공개한 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29일 정오에는 미니앨범 수록곡인 '고쳐주세요'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고쳐주세요’는 기운도 없고, 입맛도 없는 나를 고칠 수 있는 건 너의 사랑뿐이라는 귀여운 고백을 담은 곡으로 뮤직 비디오에서는 두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고쳐주세요’ 음악에 맞춰 노래하면서 가사에 맞게 깜찍한 안무까지 선보인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썸 탈거야, ‘나의 사춘기에게’를 포함해 ‘블루(Blue),‘고쳐주세요’, ‘상상’, 오프라인 CD 트랙에서만 들을 수 있는‘썸 탈꺼야(Chic ver.) 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두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6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다.

지난 2014년 Mnet ‘슈퍼스타K6’로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볼빨간사춘기는 지난해 4월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지난해 8월 발매 후  입소문만으로 차트를 점령한 ‘우주를 줄게’를 시작으로 ‘좋다고 말해’, ‘나만 안되는 연애’, ‘남이 될 수 있을까’ 등을 히트시키며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