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출판사, ‘성조숙증과 바른성장’ 출간
처음출판사, ‘성조숙증과 바른성장’ 출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처음출판사>
(내외통신=이유정 기자)처음출판사가 ‘성조숙증과 바른성장’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들에게 병이 났을 때 그 시기를 놓치면 탈이 날 수 있다. 성조숙증도 마찬가지다.
 
처음출판사가 펴낸 이 책은 세 아이의 엄마이자 EBS육아학교 Pin 프로그램 육아 전문가인 하우연한의원 윤정선 원장이 아이의 바른 성장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쓴 책이다.

EBS 시청자들의 육아 고민을 상담하고 한의원에서 20년 동안 많은 아동 환자들을 치료한 윤 원장이 성조숙증 치료법과 바른 성장 육아법에 관한 고민을 담았다.
 
이 책에서 성조숙증 치료는 균형 잡힌 바른 성장을 위한 한 방법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성조숙증을 바른 성장이라는 큰 틀의 일부분으로 다뤘다.

첫 번째 파트는 바른 성장의 걸림돌인 성조숙증에 대해 썼고, 두 번째는 바른 성장의 조건인 면역력과 따라잡기 성장, 성장을 돕는 운동법 등에 대해 다뤘다. 세 번째는 성조숙증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식생활을 소개했다.

하우연한의원 윤정선 원장은 “아이의 바른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들을 망라한 책”이라며 “소중한 아이들이 무탈하게 잘 자라길 원하는 부모들에게 쓸모 있는 조력자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처음출판사는 오는 27일 11시부터 강남 교보문고에서 출간 기념 강연회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