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유제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동원F&B, 유제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7.10.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11월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제공=동원F&B>
(내외통신=여성욱 기자)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리브랜딩(Re-branding)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덴마크’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인포켓치즈’, ‘덴마크 커핑로드’, ‘덴마크 테이크얼라이브’ 등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한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을 제공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이를 비롯해 전문 사진작가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인화해주며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네일아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100% 당첨이 가능한 뽑기 이벤트를 통해 립밤, 핸드크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에코백, 머그컵 등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매주 주말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다양한 뮤지션들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에디 킴, 제아, 박재정 등 잘 알려진 가수들을 비롯해 실력과 무대매너를 겸비한 다양한 인디 뮤지션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최근 자사의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밀크’를 ‘덴마크’로 리브랜딩했다. 기존의 ‘덴마크밀크’와 ‘덴마크치즈’의 통합 브랜드로서, ‘Fresh Mark, Denmark’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유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브랜드 리브랜딩에 맞춰 신규 TV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또한 다양한 ‘덴마크’의 제품을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여성구 동원F&B 유가공CM그룹장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를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