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우수기업 실무자 초청 세무·회계 세미나 개최
KB국민은행, 우수기업 실무자 초청 세무·회계 세미나 개최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7.11.2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이 11월 23~24일 우수기업 실무자를 초청해 세무·회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내외통신=송영은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11월 23, 24일 이틀간 서울 더 플라자 호텔과 부산 센텀 그랜드애플에서 서울, 수도권 및 부산지역 우수 중소기업 실무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KB 우수기업 실무자 초청 세무·회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눈에 보이는 지출증빙 실무’, ‘2017년 세법개정안 주요내용’, ‘사례를 통해 본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방안 및 임직원을 위한 법률이야기’ 등 중소기업 실무 담당 직원들을 위한 현장 중심 세무 가이드와 기업관련 법률상식을 포함한 폭넓은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했다.

특히 강의를 진행했던 국민은행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의 맞춤식 1:1 상담도 이어져 중소기업 실무진들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마련된 ‘KB Wise 컨설팅’은 회계사, 세무사 등으로 구성된 KB국민은행의 전담팀이 기업에 방문해 맞춤형 자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KB Wise 컨설팅’은 중소기업이 성장 과정에서 겪게 되는 여러 어려움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고 위험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는다. 필요시 전문가가 기업에 상주해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하며,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1300여 건이 넘는 컨설팅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