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1회 영유아교사 교구작품 공모전 개최
2017 제1회 영유아교사 교구작품 공모전 개최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7.12.0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사 포스터 <자료제공=전국보육교사협회>
(내외통신=송영은 기자)영유아교육꿀팁이 주최하고 전국보육교육협회, 한국영유아교사연합이 주관하는 '제1회 영유아교사 교구작품 공모전’이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고 지켜주는 선생님들의 열정과 전문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유아교육기관에 근무하는 보육교사, 유아교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가을을 주제로 한 교구 작품' 이다. 대상(삼성 갤럭시탭), 금상(호텔숙박권), 은상(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스피커), 동상(비에스엠 피부마사지기), 장려상(스토리메이커 돼지김밥 보드게임), 참가상(파이어맨 공연/원마운트 워터파크 초대권)등 모두 50명에게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s://kyowon.org/contest.do)에서 참가신청을 하고, 메일(youngua.edu@gmail.com)로 교구작품 사진을 보내면 접수가 된다. 응모작품은 홈페이지와 SNS 등에 배포되며, 공모전 홍보·캠페인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두환 전국보육교사협회 회장은 "보육현장에서 근무하는 교사들의 연구의욕을 고취시키고 우수한 교재, 교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한편 보육환경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자 올해 처음 실시하는 행사"라면서 "유아교육기관의 모든 영유아교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9일 오전 10시 서울 명보아트홀 가온홀에서 개최된다. 시상식 참석자에게는 현창 추첨을 통해 놀이공원 이용권, 태권브이 피규어세트, 노벨과개미 콘텐츠 CD, 쫑이닷컴 종이접기 패키지,  섬유향수 mool,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 뮤지컬 초대권, 넌버벌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 (SUN&MOON) 뮤지컬 초대권, 극적인 하룻밤 연극초대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공모전 후원사로는 부안군, 노벨과개미, 쫑이닷컴, 스토리메이커, 원마운트, 서울랜드, 한화 아쿠아플라넷, 비에스엠, 브이센터, 파이어맨, 그레뱅뮤지엄, 썬앤문, 악어컴퍼니,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 등이 참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모전 운영 사무국(f-book@naver.com) 과 카카오톡(ID: 영유아교육 꿀팁, URL: http://pf.kakao.com/_yKxbixd)에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