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가수 아이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탁재훈,김보성,김성수,정한용,적우,미나 등 연예인 대거 참여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7.12.0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아이큐가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스타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T J R Entertainment >
(내외통신=여성욱 기자)최근 '짱이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아이큐가 지난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스타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강남구 자원봉사센터,압구정로데오 상인회가 주최하고 올투게더아시아조직위원회(대표 윤나래)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웃귀박’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도하는 웃음전도사 오혜성과 아이큐가  공동진행을 맡았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는 탤런트 정한용,의리 김보성,방송인 탁재훈,쿨의 김성수,탤런트 이정용, 김하영,가수 적우,미나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자원봉사자 'PINK SANTA' 200여 명과 함께 김장김치 1천 포기를 담갔다.

따뜻한 희망과 사랑을 담은 김치는 매년 겨울이 다가오면 힙겹게 겨울나기를 준비하고 있는 관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외에도 사랑의 쌀(10kg) 100포를 후원받아 김장나눔행사에 따뜻함을 더했다.

최근 가수 아이큐는 ‘서태지와 아이들’제작자이자 ‘듀스’프로듀서였던 유대영에게 타이틀곡 ‘짱이야’를 EDM으로 리메이크 선물받아 앨범 준비중이며 이 날 공동MC를 맡은 ‘웃귀박’의 오혜성과 함께 우리나라 중소기업살리기 프로젝트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