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Lifeplus X 윈터원더랜드' 개최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Lifeplus X 윈터원더랜드' 개최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7.12.1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사 포스터 <자료제공=한화생명>
(내외통신=송영은 기자)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 등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가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곤지암 스키장에서 'Lifeplus X 윈터원더랜드'를 개최한다.

'Lifeplus X 윈터원더랜드'는 곤지암 스키장 안에 ‘Lifeplus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DIY 만들기 등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뿐 아니라 스키와 보드 마니아들을 위한 스키·보드 왁싱, 그래픽 커스텀 서비스도 제공한다.

3층 루프탑에서는 야외 라운지를 열어 고객들에게 겨울 캠핑에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외에도 Lifeplus bar에서 따뜻한 뱅쇼(vin chaud)를 마시거나, 롯지 컨셉의 공간에서 벽난로를 즐기며 따듯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Lifeplus 라운지’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일부 프로그램은 간단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 후 즐길 수 있다.

Lifeplus 공식 홈페이지(www.lifeplus.co.kr)에서는 내년 1월 4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짝이는 Lifeplus 티켓 찾기’에 참여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각종 티켓이 지급된다. 픽업서비스, 레스토랑 이용권, 스위트룸 숙박, 스키장 리프트권으로 구성된 Lifeplus 1등 패키지를 비롯해 스키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이 총 186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Lifeplus’는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1월부터는 ‘우리가 금융을 하는 이유, Lifeplus’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TV광고를 론칭했으며, 이번 겨울 축제를 통해 ‘Lifeplus’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그룹 금융 6개사는 앞으로도 각 계열사 주요 상품 및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