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한층 진화한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 서비스 실시
아리따움, 한층 진화한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 서비스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이유정 기자)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올 1월 새롭게 선보인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이 한층 진화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마트 클럽’은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혜택과 더불어 소비자 니즈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첫 번째 가입 방식은 가입비 1만5천 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는 방법이고, 둘째는 가입비 3만 원에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최대 4만5천 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두 가지 모두 1년 365일 언제든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생일 쿠폰 지급, 무료 피부검진 서비스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분기별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특별한 미니어처 기프트 혜택과 함께 뷰티콘을 모아 스페셜 기프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프라임 클럽’으로 선정해 스마트 클럽 혜택의 두 배인 상시 20% 할인과 수퍼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스마트 클럽’은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따라 아리따움을 찾는 트렌디한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아리따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서비스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리따움의 ‘스마트 클럽’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 아리따움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