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FP와 임직원을 위한 차량카페 운영
한화생명, 고객·FP와 임직원을 위한 차량카페 운영
두 달간 전국 56개 지역단, 71개 직장단체 찾아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8.01.17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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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일 63빌딩에서 한화생명 대표이사 차남규 부회장(왼쪽 세 번째), 영업총괄 구도교 전무(왼쪽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음료를 준비하며 활짝 웃고 있다. <사진제공=한화생명>
(내외통신=여성훈 기자)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 부회장)이 17일부터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운 날씨에도 고객을 위해 발로 뛰는 FP를 응원하고, 영업현장을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는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로, 전국 56개 지역단과 71개 직장단체를 찾아간다. 오는 3월 8일까지 본사 全 팀장 및 임직원 200여 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이 따뜻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 나눠줄 계획이다. 단팥죽, 호박죽, 유자차, 쌍화차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 

17일에는 차남규 부회장 및 임원, 팀장 20여 명이 63빌딩 본사에서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임직원들을 맞이했다. 출근길 직원들에게 따뜻한 죽과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는 고객이 근무하는 직장단체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FP 추천을 통해 경북대학교병원, 조폐공사 등 71개 단체를 선정했다. 식사 후 휴식시간 등 오후 시간대를 이용해 따뜻한 죽과 차를 제공한다.

엄성민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를 통해 영업현장과 소통하고, 즐거움과 활기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더불어 한화생명 고객들의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ifeplus’는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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