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뷰애드, ‘보니힐 슈퍼 클리어 코팩’ 발매
(주)뷰애드, ‘보니힐 슈퍼 클리어 코팩’ 발매
인체 최적화 절개 디자인 적용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8.01.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뷰애드가 ‘보니힐 슈퍼 클리어 코팩’을 발매했다. <사진제공=뷰애드>
(내외통신=송영은 기자)(주)뷰애드(대표 강성익)가 ‘보니힐 슈퍼 클리어 코팩’을 발매했다.
마스크팩·스킨케어 전문 제조업체 (주)뷰애드는 장아떼, SPPC, 살바드로 달리 등 프랑스 향수를 국내에 수입 유통하면서 국내 제조 마스크팩 시장에 진출, 단기간에 두각을 드러내며 스킨케어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신제품 ‘보니힐 슈퍼 클리어 코팩’은 피지 흡착 효과가 강력한 카올린(kaolin)이 모공 속에 가득 차 있는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해주고 모란뿌리 추출물, 쇠비름 추출물이 자극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육계나무껍질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이 모공을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다량 함유된 허브 콤플렉스(herb complex) 성분이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효과까지 가능하도록 처방된 제품이다.

연구진이 직접 시험을 통해 고안해낸 코팩 절단선은 인체에 최적화된 절개 디자인을 적용했고, 기존 타사 코팩보다 한층 사이즈를 키워 보다 넓은 범위의 피지를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보니힐 슈퍼 클리어 코팩’을 주 1~2회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매끈하고 깔끔한 코를 만들 수 있다.

최근 동남아와 미주에 마스크팩 등 수출에 주력한 결과 작년 말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주)뷰애드는 여세를 몰아 향후 주 종목인 마스크팩 외에도 트렌드에 부응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발매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