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설맞이 실속 이벤트 선보여
예스24, 설맞이 실속 이벤트 선보여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8.02.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스24가 설 연휴 기간 실속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제공=예스24>
(내외통신=여성욱 기자)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4일간의 짧은 설 연휴를 보다 알차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설 맞이 이벤트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회원들에게 YES상품권 1천 원권을 100% 지급한다. 또한 기프트/패션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에 도서, eBook, 기프트, 패션 등 전 품목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천 명을 대상으로 25일까지 사용 가능한 예스24 영화 할인권을 매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SM면세점 적립금 10만 원과 면세점 VIP 비즈니스 승급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YES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9일까지 설 명절 대표 음식 떡국 재료인 떡, 만두, 고기, 계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eBook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여 eBook 1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할 수 있으며 eBook 상품권과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국내도서, 외국도서, 중고도서, eBook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위 베어 베어스’ 노트 세트, 필기구 세트, 다용도 북백 총 6종 중 한 가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한다. 8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2가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위 베어 베어스’ 노트 세트는 2가지 사이즈 노트와 스티커 총 4종으로 구성돼 있고 필기구 세트는 파우치와 젤펜, 샤프, 메모지, 지우개 구성으로 꼭 필요한 아이템만 담았다. 다용도 북백은 책, 피크닉, 신발주머니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2월 18일까지는 ‘설 연휴 최고의 영화를 맞혀라’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2월 15일~18일)에 영화진흥위원회 데이터 기준으로 관람객 수가 가장 많은 박스오피스 1위 영화를 맞히면 예스24 영화 할인권과 영화 예매권, 치킨과 콜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간절기 봄 패션 상품을 특가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통해 1만4천 원의 쿠폰을 무제한으로 발급해 주는 ‘미리 설 PRICE’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천 원 할인쿠폰,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예스24 1만 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발급 후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즉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최성열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짧은 설 연휴지만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획전과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즐거움 가득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설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