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 출시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8.02.1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리아나화장품이 고귀한 영양 성분들을 가득 담은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을 출시했다.<사진제공=코리아나 화장품>
(내외통신=송영은 기자)(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고귀한 영양 성분들을 가득 담은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을 출시했다.

2016년 선보인 위네이지 스네일 매직 크림이 출시 후 1년이 채 되지 않아 군부대 PX를 대표하는 달팽이크림으로 유명세를 탄 데 이어 이번에는 캐비어 중 가장 값이 비싸고 귀한 최상급 원료인 벨루가 캐비어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100ml, 3만원)’은 바다의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릴 만큼 영양이 풍부한 벨루가 캐비어 추출물의 고귀한 영양을 담아 활력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피부 속 수분을 관장하는 콘드로이친 황산이 다량 들어있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준다. 또 쭉쭉 늘어나는 특별한 제형이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유효성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더욱 윤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크림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은 쫀쫀한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말끔하게 흡수되며 끈적이지 않아 메이크업 전 기초 단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귀한 성분을 엄선해 아낌없이 담은 만큼 이 제품을 통해 차원이 다른 깊고 풍부한 영양감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