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 특가전 실시
인터파크투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 특가전 실시
  • 여성욱 기자
  • 승인 2018.02.1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터파크투어가 작년 한 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사진은 제주 카멜리아힐 <사진제공=인터파크>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인터파크투어가 작년 한 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제주도가 국내 여행지로 가장 많이 사랑받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여행 BEST TOP10’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왕복 항공+숙박+버스 패키지 3일(11만6000원부터),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렌터카 3일(16만 원부터), 제주신라호텔(19만370원부터), 왕복 항공+롯데호텔 3일(22만1600원부터)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고객 선호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한편, 카테고리별 분석을 통해 알아본 인기 숙소 상위권은 호텔이 차지했다. 가장 예약이 많았던 호텔은 제주신라호텔(1위), 신라스테이 제주(2위),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3위), 아이미 제주비치호텔(4위),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5위) 등이다. 제주신라호텔은 한라산과 바다전망으로 뷰가 좋고 아이를 위한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신라스테이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고, 히든 클리프는 사계절 내내 국내 최대 규모 풀파티가 열려 인기가 높았다.

관광이 포함된 상품을 통해 수요가 높은 여행지는 제주를 화순곶자왈, 카멜리아힐, 한라산 등으로 나타났다. 특히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큰 규모의 동백정원으로, 사방에 펼쳐진 동백꽃이 아름다워 소위 말하는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황경빈 인터파크투어 국내여행팀 차장은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상품을 특가로 마련한 만큼 기획전 통해 떠난다면 후회 없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