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018 상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 채용 실시
한화, 2018 상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 채용 실시
‘미래 성장 전략’ 고민하는 인재 찾는다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8.04.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송영은 기자)㈜한화가 2018년 상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4월 첫째 주에는 화약, 방산, 기계 부문에 대한 채용이 진행되며 화약, 방산부문은 지난달 넷째 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한화는 ‘소프트파워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적 가치’를 추구하는 인재를 찾는다. 특히 10년 후 미래시장에서도 통할 혁신역량을 바탕으로 사업구조의 선진화를 이끌며 미래 성장 전략을 고민하는 인재를 선호한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해나갈 수 있는 능력, 끊임없이 고민하고 학습하며 소통하는 능력 등을 갖춘 인재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한다.

서류 접수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인 한화인(http://www.hanwhain.com)을 통해 가능하다. 인적성 시험 없이 곧바로 5월 중순~6월초까지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1, 2차로 나눠 진행하며 6월 중순쯤 최종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모집 직무는 경영관리,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 영업, 기계설계 등이다. 화약 부문은 화공, 화학, 전기전자 계열 전공자 및 화약 및 안전관련 자격증 보유자에게 가점을 부여하고 방산 부문은 화학/기계공학계열, 상경/법학계열 전공자 및 소통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우대한다. 또한 기계 부문은 해외 출장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매사에 책임감이 투철한 인재를 선호한다.

한화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한화의 미래와 함께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해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나갈 창조적 인재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