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라, 4월 한 달간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스위스 유라, 4월 한 달간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유라 브레빌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커피머신 구매 가능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8.04.0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라 커피머신. <사진제공=에이치엘아이>
유라 커피머신. <사진제공=에이치엘아이>

(내외통신=송영은 기자)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봄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전국 주요 매장에서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 전 품목이 5% 할인되며 카페드유라 원두(500g)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인 전자동 커피머신 E6, E8, J6, Z6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우유 저장고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Wireless Milk Cooler)’도 제공된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 제품도 봄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레빌 커피머신 전 제품과 블렌더, 티메이커 제품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레빌의 스테이크 그릴, 아이스크림 메이커, 스마트 오븐 등 쿠킹류 제품군은 10%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 구매 시 미니 넉박스와 원두(250g), 샷 글라스를 증정하며 2만 원 추가 시 넉박스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은 커피 맛의 본질에 집중해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독보적인 스위스 기술력에 감각적이고 유려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 명성이 뛰어나다.

특히 E8, J6, Z6 모델의 경우 유명 카페에서나 마실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인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세계적인 명성의 ’iF디자인 어워드2018’에서 디자인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