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의 가치 · 포럼 2018' 개최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의 가치 · 포럼 2018' 개최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8.04.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 <사진제공=다인콘텐츠컴퍼니>
행사 포스터. <사진제공=다인콘텐츠컴퍼니>

(내외통신=여성훈 기자)(주)나우미가 오는 12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크루즈378에서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의 가치'에 대해 전국 200여 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포럼을 개최한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포럼에서는 전자화폐에 대한 관심은 많으나 사회적으로 합법· 불법 찬반 여론도 많고 정부에서도 이렇다 할 법 적용을 뚜렷이 제시하지 못하는 실정이다.

이에 4차 산업의 관문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블록체인 기술을 위해 일반인들의 궁금증을 알기쉽게 풀어 지식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사회 전반적으로 블록체인에 투자하는 사람이 피해보는 일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요즈음, 이러한 피해를 보완하고 4차 산업 진입에서 블록체인이 안전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주)헬스케어네비 블록체인 개발연구소가 개발한 암호화폐 기술 개발자 전용욱 소장이 직접 이번 포럼에 참여한다.

또한 반응형 스포츠 시뮬레이터 개발 국내 최초 3D스크린골프 개발사 (주)유니에보는 가상현실 VR과 증강현실 AR 최첨단 4K 3D 그래픽 기술을 접목, 기존 스크린 골프를 혁신적으로 교체하는 프로그램을 암호화폐와 함께 진행한다는 방안을 포럼을 통해 밝힌다.

그 밖에 포럼에 참여하는 주관사 (주)다인콘텐츠컴퍼니와 (주)마트비에서는 암호화폐의 실용방안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