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라이브 방송으로 상해 여행 ‘10만 원 할인’ 판매
여행박사, 라이브 방송으로 상해 여행 ‘10만 원 할인’ 판매
  • 송영은 기자
  • 승인 2018.04.1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6시 30분 카카오TV 통해 라이브 홈쇼핑 진행
5~6월 주말 출발하는 상해 3박 4일 패키지 49만9000원

 

 

중국 상해 야경. <사진제공=여행박사>
중국 상해 야경. <사진제공=여행박사>

(내외통신=송영은 기자)여행박사가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60분간 카카오TV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중국 상해 여행 상품을 10만 원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상해의 랜드마크인 ‘동방명주’, 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주가각’, ‘상해 디즈니랜드’ 등을 둘러보는 중국 상해 3박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하기 좋은 5월과 6월 사이 서울과 부산에서 주말(금, 토, 일)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라이브 홈쇼핑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1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돼 49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상품은 추가 옵션이나 불필요한 쇼핑이 포함되지 않고 상해의 핵심 포인트만 관광하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포함돼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으로도 좋고 신천지, 예원, 동방명주 등 명소 곳곳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각종 모임이나 부모님이 함께하는 효도 여행으로 손색없다.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오가며 전 일정 홀리데이인 또는 라마다 호텔 숙박(동급 호텔), 전 일정 식사와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포함한 일정상의 관광지 입장료, 전신 마사지가 추가로 포함됐다. 여행 기간 가이드와 차량이 함께하며 가이드 비용은 현지에서 지불해야 한다.

방송은 카카오톡과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 여행박사 카카오톡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담당자가 직접 예약 상담을 돕는다. 상품 예약은 여행박사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방송 전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여행박사’를 검색한 뒤 친구 추가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여행박사는 올 초부터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자체 제작한 라이브 홈쇼핑 방송(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8/tb_liveTV/)을 시작했다. 매번 다른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게릴라 이벤트 방송으로 진행되며 1시간 동안 전문 쇼호스트가 출연해 일반 홈쇼핑 방송처럼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방송을 통한 예약자에게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