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애드, 베로니스 플라워 마스크 시트 5종 발매
뷰애드, 베로니스 플라워 마스크 시트 5종 발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5.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로니스 플라워 마스크 시트 5종
베로니스 플라워 마스크 시트 5종

 

(내외통신=이유정 기자) 마스크 팩, 스킨케어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매력적인 신제품 ‘배로니스 플라워 마스크 시트 5종’을 발매했다.
베로니스 플라워 마스크 시트는 다섯 가지의 꽃을 주성분으로 한층 더 산뜻하고 향기로운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하였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 글리세레스-26,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여러 성분들이 피부에 보습과 매끄러움을 부여해준다. 뷰애드 관계자는 하루 종일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신제품 플라워 마스크팩 5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말했다.


플라워 마스크팩 5종은 각각 주요 효능에 차이가 있으며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진정에 효과적인 금잔화 플라워 마스크 시트 : 카렌둘라추출물(포트마리골드추출물)이 함유돼 자극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생기/활력에 효과적인 모란 플라워 마스크 시트 : 모란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준다.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벚꽃 플라워 마스크 시트 : 비타민이 풍부한 벚꽃추출물이 함유돼 푸석한 피부를 화사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백합 플라워 마스크 시트 :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각종 노폐물을 정화시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탁월함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장미 플라워 마스크 시트 : 서양장미꽃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꾸어주며 피부에 투명감과 청량감을 부여하며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