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의 손맛과 오감만족 서울 대표 맛집, 태인일식 김춘택 대표
장인의 손맛과 오감만족 서울 대표 맛집, 태인일식 김춘택 대표
다채로운 메뉴 인기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8.06.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인일식 김춘택 대표
태인일식 김춘택 대표

(내외통신=김재윤 기자) 가락시장역 인근 관광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태인 일식은 대게 랍스타 사시미 등 코스요리와 단품요리를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서울의 유명한 맛집이다.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메뉴를 비롯 20여개의 품격 있는 룸과 넓은 홀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체모임부터 회식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주)태인 일식 김춘택 대표를 만나 명소로 소문난 태인 일식만의 강점과 남다른 고객만족 철학에 대해 들어보았다.

 

태인일식은 신라호텔 등 특급 호텔 40년 경력의 베테랑 주방장을 고문으로 모시고 음식, 소스, 와사비 등 직접 만든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는 가락시장 인근의 대표적인 맛집이다. 정통일식을 해오다 지금은 회를 기본으로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는 퓨전일식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선한 재료로 정갈하게 … 코스요리 알찬 구성

이곳의 맛의 비결은 신선하고 좋은 식자재에서부터 시작된다. 횟감은 물론 고가 생선, 연어, 대게, 랍스타, 해물 등 원료부터 신선한 재료를 구입하여 일본 현지 근무, 최고 경력의 주방장 손을 거치다 보니 미식가들도 찾는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코스 요리 시 제공되는 다양한 메뉴는 이곳의 자랑으로 20가지에 이르는 고급요리가 제공된다. 연어샐러드 굴요리 랍스타 육회 모듬해산물모듬회 등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요리 하나하나가 모두 정갈한 플레이팅으로 오감을 만족시키고 입맛을 사로잡아 보는 즐거움과 먹는 행복을 드리고 있다.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특히 대게 코스요리는 최고의 맛과 알찬 구성으로 인기가 높다. 고품격 코스요리는 물론 가성비 좋은 점심 식사와 단품 메뉴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룸으로 회식 장소로 최적
태인일식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무엇보다 편안하고 조용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많은 룸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20여개의 다양한 룸이 있으며 고품격 분위기에서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교통편도 편리하다. 가락시장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 찾아오기 쉽고 발렛파킹도 가능해 회식 장소로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다.
이처럼 누구나 인정하는 맛과 알찬 메뉴, 품격 있는 분위기까지 만족시키면서 한번 찾아온 손님은 단골이 되어 다시 찾는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다.

 

남다른 서비스 마인드와 정성이 고객만족 비결

이처럼 매력적인 점이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김춘택 대표의 남다른 서비스 마인드와 정성이라 할 수 있다.
“요식업이라는 분야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지만 그저되는 쉬운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손님이 들어오실 때부터 가시는 순간까지 편안하게 식사하고 기분 좋게 가실 수 있도록 일일이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아요. 또 고객님들의 입맛도 다 다르시기 때문에 종류별로 세분화 해 모든 분들의 입맛을 다 만족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번 오신 분들이 계속 찾아오고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만족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잠자는 시간 외에는 모든 시간을 일하는데 쏟다보니 힘들 때도 있지만 맛있게 드시고 간다는 감사의 인사말을 들으면 힘이 날 만큼 기쁨도 크다.
김 대표가 요식업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덕목은 바로 정직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정성어린 서비스다.
“무엇보다 정직하고 친절하고 진심어린 정성을 다할 때 손님이 다시 찾아오신다고 생각합니다. 내 가족들이 와서 주방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청결함과 기본이 갖추어져야 하고 직원들의 질높은 서비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알고 계시는 분들과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항상 기본을 지켜가면서 하루하루 주어진 시간에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김 대표의 철학과 소신에 따라 태인일식은 손님들이 기분좋게 다시 찾는 송파구 대표 맛집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아이디어를 계속 개발하여 세계적인 맛집으로글로벌화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는 그런 식당으로 매일 매일 변화 시킬 것입니다. 40년의 영업 마케팅 업력을 바탕으로 이 분야에서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경주를 다 하고자 합니다.”
세계적인 글로벌 맛집을 향해 김춘택 대표는 오늘도 최고의 맛과 질 높은 서비스 구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예약문의. 02)404-25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