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 에듀코, 부모아카데미 2018 입시설명회 연다
동화세상 에듀코, 부모아카데미 2018 입시설명회 연다
7월 21일, 진로 및 학습코칭과 2018 입시설명회
  • 김재윤 기자
  • 승인 2018.07.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김재윤 기자)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에서 주최하는 부모아카데미에서 중앙유웨이와 함께 2018 입시설명회를 오는 7월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모아카데미는 동화세상 에듀코가 5월 ‘부모코칭AtoZ’를 론칭하면서, 시작된 아카데미로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형 리더로 자녀를 육성하기 위한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카데미이다.

현재 5월, 6월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부모 아카데미는 베스트셀러 ‘그 아이의 단 한 사람’의 저자 권영애 선생님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해외 입시(유학) 정보, 동화세상 에듀코의 대표 학습방법인 코칭을 기반으로 한 부모코칭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7월 21일 열리는 동화세상 에듀코 부모아카데미에서는 진로 및 학습코칭과 2018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2018 입시설명회는 중앙유웨이와 함께하여, 6월 모의고사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수준별 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화세상 에듀코 부모아카데미 관계자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부모의 역할에 대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우리 아이가 미래형 리더로 성장하는 데 있어, 자녀뿐만 아니라 방향성을 필요로 하는 부모들이 많다. 동화세상 에듀코 부모 아카데미를 통해서 그 해답을 찾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동화세상 에듀코 부모 아카데미에 참가신청은 동화세상 에듀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