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LINC+사업단, SGU SEOUL 론칭파티 개최
건국대 LINC+사업단, SGU SEOUL 론칭파티 개최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8.07.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U SEOUL 론칭파티에 참가한 학생들 <사진=건국대학교>
SGU SEOUL 론칭파티에 참가한 학생들 <사진=건국대학교>

(내외통신=여성훈) 건국대는 대학생들의 스타트업 축제 ‘스타트업그라인드 유니버시티(StartupGrind University. 이하 SGU) 서울 론칭파티’가 6월 26일 건국대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고 13일 밝혔다. 

학생들이 스타트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관련업계 종사자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스타트업 관계자 및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아산나눔재단의 축하인사 및 소개를 시작으로 ‘구글 캠퍼스 서울’ 정효선 커뮤니티 코디네이터와 조윤민 프로그램 매니저가 연사로 나섰다. 

대담 시간에는 건국대뿐만 아니라 서울대, 경기대, 인하대, 숙명여대 등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전국의 대학생들의 질의응답이 계속해서 이어졌으며, 대담이 끝난 이후에도 참여자들은 자리를 떠나지 않고 네트워킹 세션을 즐겼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120개국 350개 도시, 100만명의 기업가가 함께한 글로벌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타트업그라인드(StartupGrind)’가 주최하고 건국대 LINC+사업단, 아산나눔재단을 메인 스폰서로, 글로벌 스폰서 Google for Entrepreneurs와 로컬 스폰서 건국대 취창업전략처, 망고플레이트, 주식회사 텐덤, 닥앤미, 인트윈컴퍼니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한편 SGU는 12월까지 총 7회에 걸쳐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