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Linea™ 8K 흑백 Camera Link 카메라 모델 공개
앤비젼, Linea™ 8K 흑백 Camera Link 카메라 모델 공개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4.11.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김영권기자)앤비젼은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최신 고해상도 Line scan 카메라 제품군인 Linea™ 시리즈에 8k 흑백 모델(Camera Link)을 추가했다고 지난달 27일 발표했다.

Linea™ 시리즈는 앤비젼의 협력사인 Teledyne DALSA의 새로운 고감도 CMOS 기술을 사용한다. 이 카메라는 최대 80kHz의 Line rate와 함께 7.04 x 7.04μm 픽셀 크기와 8,192픽셀의 1라인 해상도를 제공한다.

앤비젼이 제공하는 Linea™ 시리즈는 우수한 성능을 전례가 없던 가격으로 제공하여, Line scan 카메라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Linea™ Line scan 카메라 시리즈는 가시 영역 파장과 NIR 파장에서의 높은 감도, 여러 개의 사용자 계수 및 FFC 계수 세트,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리거링, 최대 10m의 Camera Link 케이블 지원 등을 제공한다.

개발자인 Behnam Rashidian은 “Linea™ 카메라는 지금 고객 체험 단계를 매우 잘 수행하고 있다. 8k 모델의 도입으로 Linea™ 시리즈는 가격 대비 성능을 재정의하여 고객에게 빠른 속도, 높은 감도, 낮은 비용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Linea™ 8k 모델은 2015년 1월부터 양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