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제7대 고대천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취임,"장애인 권익 증진과 사회활동 참여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8.10.0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는 10월 2일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부천시장애인단체 총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국민의례, 연혁 소개 및 경과보고, 공로패 및 추대패 전달, 이임사, 총연합기 전달, 취임사 및 축사, 기념촬영의 순서로 진행됐다.

고대천 신임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왼쪽)과 전임 김평수 회장
고대천 신임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왼쪽)과 전임 김평수 회장

이날 부천시청 송유면 부시장을 비롯해 자유한국당 이음재 원미갑당협위원장,김영화 고문 죄갑철 이선구 도의원 정재현·김병전·홍진아 곽내경 김환석박홍식 남미경 권유경 양정숙 송혜숙 박정산 박순희 박명혜 이상윤 이소영시의원 등 각계 인사, 장애인단체장 및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가운데제5·6대 김평수(경기도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 회장의 수고를 치하하고 연합회 소속 장애인단체 회장들의 만장일치로 추대된 제7대 고대천(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부천시지회) 회장의 취임식을 거행했다.
김평수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 임기 동안 많은 분들이 협조를 해 주셔 무탈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었다”면서 “다양한 목소리도 내면서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임해주신 단체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꼭 드리고 취임하는 고재천 회장에게도 많은 협조를 하여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가 장애인과부천시민과화합의 중심이 되어주길 당부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고대천 신임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회장들과 여러 장애인단체장들의 열정으로 오늘의 총연합회에 이르렀다”며 “앞으로도 총연합회를 중심으로 장애인단체들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장애인 권익 증진과 사회활동 참여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송유면 부천시 부시장
송유면 부천시 부시장

송유면 부천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신임 고대천 회장을 중심으로 여러 장애인단체들이 화합하여 부천시 장애인 복지에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이음재 원미갑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이음재 원미갑당협위원장
김기홍 운영위원장
김기홍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운영위원장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