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환경기초시설 운영을 위한 인천광역시 환경녹지국 , 인천환경공단 연찬회 개최
효율적 환경기초시설 운영을 위한 인천광역시 환경녹지국 , 인천환경공단 연찬회 개최
하수․소각시설 등 안정적 환경기초시설운영을 위한 파트너쉽 구축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8.10.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인천환경공단(이사장 이주호)은 24일 인천환경공단 대회의실에서 인천광역시 환경녹지국 공단 담당부서와 ‘효율적 환경기초시설 운영’이라는 주제로 연찬회를 개최 하였다.

인천광역시 환경녹지국  인천환경공단 연찬회 개최
인천광역시 환경녹지국 인천환경공단 연찬회 개최

이번 연찬회는 환경정책 및 경영, 하수, 폐기물 총 3개 분야에 대한 주제발표와 관련부서와 담당자로 편성된 조별 분임토의로 진행되었다.

특히 승기하수처리장 현대화 사업에 대한 현재 진행사항 설명과 자원환경센터의 안정적 운영 관리 등에 대한 토의를 통해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한 파트너쉽을 구축하였다.

이날 연찬회에 참여한 전무수 환경녹지국장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공단의 현안사항에 대해 공감 할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정기적 소통을 통해 시민들을 위한 환경서비스 제공에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이에 이주호 공단 이사장도 “공단의 현안사항에 대해 공감해주신 국장님과 분야별 담당자분들께 감사하다.”면서 “공단도 인천시의 시민들을 위한 환경정책 추진에 파트너로써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