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LINK 코인 주최행사 브이페이 [VPAY] 참석 개최
USELINK 코인 주최행사 브이페이 [VPAY] 참석 개최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8.10.2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글로벌 블록체인크리에이티브 정상회담

[내외통신] 여성훈 기자=2018글로벌 블록체인크리에이티브 정상회담 피치플렌으로 브이페이를 거래소에서 ICO 진행했던 USELINK 코인이 이번 행사에도 주최사가 되어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28일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 개최됐다.

Uselink 행사는 이 달 18일 미국, 23일 태국, 28일 한국을 걸쳐 11월 대만, 12월 일본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link코인은 브이페이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연동돼 있다.

이번 한국에서 개최되는 행사에는 브이페이 세계 리더들과 한국의 리더들이 참석했으며 행사 보도를 위해 중국 최대 언론 바이두, tencent , sina, EasyNet 등이 실시간 실시간 방송 및 보도했다. 

블록체인 기반의 코인 거래와 함께 중국을 시작으로 알리페이 위쳇페이 브이페이 등이 화페 가치로 실생활에 쓰여지면서 한국을 방문한 중국 관광객이 사용하게 됐고 특히 브이페이는 국내 가맹점수가 수백개씩 가입하면서 그에 따른 회원수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사용금액의 80%를 보너스로 적립받는 방식이 호응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반면 스마트폰으로 어플이 접속되는 관계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잘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다단계성으로 가입을 유도해 브이페이를 다단계 사기로 오인하는 사고도 발생되는 우려가 있다.
  
편리하고 신속한 결제수단이지만 회원 가입전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곳에서 설명을 듣고 가입하는 것이 안전하다.

Vpay 리더들
Vpay 리더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