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야생화연구회 국화 분재 전시회 개최
울진야생화연구회 국화 분재 전시회 개최
국화 향기와 가을을 느껴보세요 !!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8.11.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화 향기와 가을을 느껴보세요 !! 울진야생화연구회 국화 분재 전시회 개최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경북 울진야생화연구회(회장 차영숙)는 울진군농업기술센터(소장 김선원)에서 품목별연구모임체육성의 일환으로 지난 4월부터 울진야생화연구회원을 대상으로 국화분재 기술교육을 실시한 결과물을 가지고 1일부터 3일까지 울진문화센터(구 청소년수련관) 2층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울진야생화연구회는 매년 야생화를 가지고 전시회뿐만 아니라 어린이날, 송이축제 등 지역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야생화심기 체험과 지역희귀 야생화 살리기 등 다양한 공익적 활동에 적극 참여해 왔다.
 
이번 전시회는 울진야생화연구회원 22명을 대상으로 함평에서 국화분재 전문기술 강사를 초빙하여 4월부터 6개월간 총 6회의 전문교육과 현장실습을 실시하여 회원의 취향과 정성, 열정이 담긴 60여점의 국화분재를 전시한다.

국화 향기와 가을을 느껴보세요 !! 울진야생화연구회 국화 분재 전시회 개최

이번에 전시되는 국화분재는 회원의 관심과 열정으로 뜨거운 여름을 무사히 넘기고 가을을 맞이하는 향기 가득한 분재국화로 가을 여심이 가득히 담긴 국화이다.

차영숙 야생화 연구회장은 “국화분재가 더위에 고사하는 등 어려움도 많았지만 회원과 담당기관의 협조로 무사히 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 우리 꽃 보급과 생활화 운동에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울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도 회원들의 활동 활성화를 위해 전문기술 에 대한 교육은 물론 이를 소득화 하는 데도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