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오포 타운하우스 “홈앤뜰”, 도심한복판의 단독주택, 최고의 휴식처
경기 광주 오포 타운하우스 “홈앤뜰”, 도심한복판의 단독주택, 최고의 휴식처
  • 박제민 기자
  • 승인 2018.11.0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 박제민 기자=경기 광주 오포읍 신현리에 위치하고 100% 선시공 후 분양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한 도심형 단독주택 ‘홈앤뜰 오포1차“가 현재 분양중에 있다.

경기 광주 건축상을 수상한 ’홈앤뜰‘은 최고의 전망과 넓은 마당이 어우러진 휴식처로도 손색이 없다.

광주 신현리에 위치한 ’홈앤뜰‘은 인근에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밀집되어 있어 조용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한 곳으로 정남향의 채광이 들어오며 60평형으로 넓은 공간, 3m의 높은 층고로 답답함이 없어 주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1개층 위주로 되어있는 신축빌라들과는 달리 ’홈앤뜰;은 3개층을 전부 이용하는 복복층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층마다 테라스가 연결되어 있어 창문을 활짝 열고 생활하며 집안 환기를 잘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한번쯤 걱정하는 층간소음이나 아토피등의 문제가 없다.

<사진=홈앤뜰 제공>
<사진=홈앤뜰 제공>

 

‘홈앤뜰’은 총 3개의 방과 미니멀티룸이 있으며, 홈오토시스템, 무인택배함, 세대별 주차공간 등 최고의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어 신현리 이외 능평리, 용인, 성남, 분당, 하남, 구리, 남양주, 이천, 여주, 가평, 포천 등지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분양문의는 ‘홈앤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