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페이 (Vpay) 결제수단 소상공인 가맹점 확산
브이페이 (Vpay) 결제수단 소상공인 가맹점 확산
  • 여성훈 기자
  • 승인 2018.11.0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페이 사용메뉴
구글검색 브이페이 국내가맹점위치
구글검색 브이페이 국내가맹점위치

[내외통신] 여성훈 기자=4차산업의 빛과 같은 발전속에 다양한 결제수단이 편리성과 안전성을 내세워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제품들을 판매하는데 효율적 결제수단으로 소비자와 직거래 방식으로 활용되고있다.

달러가 미국이 주체국이라면 블록체인 기반의 전자화페는 중국이 주체국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중국은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페를 상당수 보유하고 있다. 그런 코인 시장을 점렴하고 코인이 일반 기업 주식같은 상하가가 변동이 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알리페이 위쳇페이 브이페이등 시장에 유통시켰으며 국내 에서도 소비자가 결제수단으로 다양하게 접목하고있다.

브이페이는 국내에서 가맹점수가 가장 활발한 화폐이기도하다. 몇달사이 급 부상한 유저로 초창기 이벤트형식의 적립금 6배수의 이벤트는 11월 1일 기능을 차단했으나 신규개정은 한번의 적립금 태환을 열어놓기도 하였다.

그밖에도 국내에서 마케팅하는 여러 종류의 전자화폐가 있다.

스마트폰에 미숙한 사용자나 지나친 투기성에 현혹되어 피해를 볼수도 있다.
브이페이는 투기성의 6배수는 차단해 시장의 안전성을 유지하는 반면 사용자의 80% 적립방식은 기존대로 유지하여 세계60여개국과 협업해 화폐로의 가치를 창출하고있다.

전자화폐의 지식과 안전한 거래를 위해 인터넷 전문 방송국인 (주)다인콘텐츠컴퍼니 다인미디어 방송국은 전문가와 방송인을 구성하여 중소기업 제품을 인터넷 홈쇼핑 방송 형태로 제작 국내외에 이달 11월경부터 송출할 계획도 세웠다.

다인미디어는 원활한 물류 공급을 위해 제조사와 제품판매 지사를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