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 새마을 남녀지도자 협의회, 김장 나눔 행사 및 장학금 전달식 개최
은행동 새마을 남녀지도자 협의회, 김장 나눔 행사 및 장학금 전달식 개최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8.11.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은행동 새마을 남·여지도자 협의회(회장 김성화,서경자)는 「김장나눔 행사 및 장학금 전달식」을 23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은행동 김장나눔 행사
은행동 김장나눔 행사

은행동에서는 매년 연말에 관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마음이 따뜻한 지역을 일구기 위해 「김장 나눔 행사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시흥시 은행동 새마을 남·여지도자 협의회는 김치 150포기를 버무려 관내 소외계층 30가구에 사랑의 김장을 전달했다. 더불어 도움이 필요한 관내 중·고등학생 4명을 대상으로 1인 300,000원 장학금 전달식도 가졌다. 

은행동 새마을 남·여지도자 협의회는 평소에도 각종 행사에 앞장서 적극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무와 배추를 재배해 가을에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김장나눔 행사, 밑반찬 만들기, 저소득계층 청소년 장학금 후원 등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문용수 은행동장은 “「김장 나눔 행사 및 장학금 전달식」으로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은행동 새마을 남·여지도자 협의회의 따뜻한 동행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더욱 따듯하고 사랑이 넘치는 은행동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