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일산종합금융센터 복합점포 신설
KB금융그룹 일산종합금융센터 복합점포 신설
종합금융센터 중심의 은행·증권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확대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8.12.1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12월 10일(월) KB국민은행 일산종합금융센터가 입점한 사옥으로 KB증권  일산지점 이전을 통해 은행·증권 WM복합점포를 신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KB금융그룹은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WM복합점포를 총 63개로 확대 하였다.

KB금융, 일산종합금융센터 복합점포
KB금융, 일산종합금융센터 복합점포

이번 복합점포 오픈으로 KB금융그룹은 일산지역에서 일산PB센터와 일산종합금융센터 2개의 복합점포 운영을 통해 지역 內 개인고객과 기업금융고객을 대상으로 한 통합자산관리 Coverage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산종합금융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 되어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복합점포에서는 은행·증권의 우수PB가 One-Team이 되어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 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Needs에 맞는 자문컨설팅도 제공 하게 된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은행의 종합금융센터는 개인고객뿐 아니라 기업금융고객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WM부문과 연계한 기업고객 및 CEO 등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 곳”이라며 “향후 종합금융센터 중심의 지속적인 복합점포 확대로 WM-기업금융, 은행-증권간 협업을 통해 법인자산관리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