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김대훈의 특별한 “주인공” 발매
12월 김대훈의 특별한 “주인공” 발매
  • 정석철 기자
  • 승인 2018.12.1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통신]정석철 기자=12월 농아인을 위한 목소리 콘서트를 개최하는 김대훈은 Duet곡을 발매한다. ‘주인공’이라는 특별한 제목으로 장애가 있는 친구들에게 자존감을 선물하고픈 그대들이 주인공이다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최근 김범룡에게 “선물”이라는 곡을 받아 동분서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수 김서영과 관악 FM 가요톡톡 진행의 인연으로 친분관계를 이어 오던 중 함께 의미로운 뜻을 함께 하고자 하던 마음이 합쳐진 특별한 곡이다.

12월 농아인을 위한 목소리 콘서트를 개최하는 김대훈은 Duet곡을 발매한다.
12월 농아인을 위한 목소리 콘서트를 개최하는 김대훈은 Duet곡을 발매한다.

2017년 뮤지컬 가수 임재청의 울림이 있는 보이스로 힙합과 크로스오버 타입으로 발매가 되었던 곡을 가수 겸 작곡가인 김대훈의 작곡 다수의 드라마OST를 썼던 작사가 박미주가 노랫말을 써서 임진강의 작곡가 양승우의 편곡으로 재탄생 했다.

김대훈과 김서영은 평소 친분의 따뜻한 마음으로의 뜻을 전하는 주인공이 사회적 약자들에게 힘을 주는 곡으로 알려지길 바란다며 환하게 웃는다.

김대훈은 다수의 드라마 OST를 불렀으며 비가온다와 내 목숨건 남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 외에도 내 마지막날에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감사함을 잊지 않는다며 자신의 곡들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였다.

주인공의 이미지 디자인에는 다솜광고의 윤연주디자이너가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