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포면 , 나눔으로 함께 하는 축제
후포면 , 나눔으로 함께 하는 축제
13일 이웃돕기 성금모금 행사...1일 모금액 6천1백만원
  • 장진석 기자
  • 승인 2018.12.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포면 , 나눔으로 함께 하는 축제 [제공=울진군]

[내외통신] 장진석 기자=경북 울진군 후포면사무소(면장 손병수)는 지난 13일 남울진농협 맞은편에서 “후포면 이웃돕기 성금모금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명예단장 최상숙)이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운동을 함께 진행하였고, 후포면 새마을부녀회에서는 팥죽과 어묵탕을 준비하여 자원봉사자들과 성금기부자들에게 제공하였다.

사물놀이(삼소단)를 시작으로 취미교실팀 공연(생활체조, 통기타교실, 어울림앙상블 오카리나, 가요교실, 라인댄스)이 펼쳐져 흥을 돋우고 이벤트코리아에서 음향을 지원, 후포면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봉사회(남울진농협 농가주부회, 잼잼잼봉사회,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가 참여하여 음료제공, 수공예품 등을 판매하여 기부하는 등 200여명의 주민들이 하나가 되어 나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과 유관기관 및 단체, 사업자들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이웃사랑의 따뜻한 손길을 전했으며, 후포어린이집과 동화나라어린이집 원생들이 행사장을 찾아 고사리 손으로 성금을 기부하여 행사장을 찾은 지역민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날 접수된 모금액은 총 61,488,780원으로 역대 후포면 성금모금행사 중 가장 많은 모금액이며 이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되어 울진관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이게 될 예정이다.

손병수 후포면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성금모금행사를 도와주신 자원봉사자들과 지역주민 모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마음을 담은 나눔이 계속 이어져 정이 넘치는 후포면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희망2019 이웃돕기 성금모금”은 2019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